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제주 여행 월정리 해수욕장의 아름다운 일출과 바다 수영
    우리나라 방방곡곡/제주도 2023. 7. 14. 23:10
    728x90
    반응형



    월정리 해수욕장 바로 앞 숙소에서
    하룻밤 머물렀다.

    날이 흐렸던터라
    일출을 볼 수 있을까 싶었는데, ​
    눈을 뜨니 하늘이 참 맑아 보였다.​​




    눈 비비고 일어나 바다로 향했다. ​
    해변에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.


    아직 해가 뜨기 전이었는데 ​
    수평선 부근이 붉게 물들어 있었다. ​
    높다란 하늘은 푸르렀다.​




    해변에 얕게 깔린 바다 때문인지, ​
    우리가 걷는 해변 위에
    붉게 물든 하늘이 그대로 담겨 있었다.

    하늘에 꽉 찬 구름들은
    모래 위에 둥실 떠 있었다.




    잔잔히 파도가 일었다. ​
    철썩이는 물소리가 듣기 좋았다.

    해는 멀리서 천천히 떠오르기 시작했고 ​
    우리는 마치 거울 사이에 서 있는 것 같았다.




    아름다운 하늘이
    그대로 바다 위에도 담겨 있었다.

    언제였던가 인터넷에서
    우유니 사막 사진을 본 적이 있었는데,​
    그 모습과 비슷하게 느껴졌다.

    가본적은 없지만 그곳에 간다면​
    이런 느낌이 아닐까?




    이 넓은 바다에 우리밖에 없다니,​
    둘이 해변 위에 서서 일출을 바라보았다.

    정말 아름다운 풍경이었다.




    해 떠오르는 모습을 보다가​
    다시 숙소로 돌아갔다.

    숙소에 얼른 들어가서​
   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나와서​
    아직 아른거리는 아침햇살 쬐며​
    수영을 하기로 했다!




    그림같은 풍경이다.
    아름다운 풍경을 보면
    왜 그림같다는 생각이 드는지 원,

    평소에 이런 풍경들을
    그림으로 더 많이봐서 그런가?




    작고 하얀 모래 알갱이들 위로
    저벅저벅 걸어갔다.

    하얀 도화지 위에
    색칠하는 것처럼 발자국을 찍었다.




    미리 사둔 맥주를 가져왔다.
    일출 보면서 맥주를 캬!

    한 잔 마시고 아침 수영을 하러
    바다 속으로 뛰어 들었다.




    어푸어푸
    수영을 하며 놀다 보니
    어느새 해는 하늘 위로 솟아 올랐고
    붉던 하늘은 새파랗게 변했다.




    수영하다가
    돗자리 핀 곳에 나와 쉬다가
    또 바다에 들어가 수영 하다가
    그러다가 체크아웃 시간에 맞춰서
    씻고 짐도 싸야 했기에
    펜션으로 돌아갔다.




    씻고 체크아웃 하고
    해변으로 다시 나왔다.
    바다는 더 푸르러진 느낌이다.

    마음 같아서는 또 뛰어들고 싶었지만
    다음 일정을 위해 바다는 안녕 😅


    반응형

    댓글